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국밥계의 에르메스 청와옥(방이동 맛집)

by ming_dream_is 2024. 4. 10.
728x90

혼밥할 곳 찾아보다가 알게된 청와옥,,, 찾아보는데 솥밥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호다닥 갔다.

국밥예의 에르메스인 이유는 비싸기 때문,,ㅎ,,, 대기 걸어놔야 한다고 했는데 한시 좀 지나서 가니 줄 설 필요가 없었다. 한명이라서 그런 듯. 혼밥하지 민망하지 않게, 혼자앉는 자리를 준비해둬서 좀 나았다.(물론 2인석이긴해,,,) 

깨알 귀요미 돼지 후추 소금과 메뉴

유명한 편백정식을 먹을까 하닥 찾아보니까 엄청 풍부하게 나오는건 아닌거같아서 얼큰순대국밥에 영양솥밥으로 변경해서 먹었다. 얼큰 순대 국밥 몇단계먹을지 말도 안했는데 주셨는데 맵지 않고 입맛에 맞았다ㅋㅅㅋ

밑반찬은 셀프로 더 채워서 먹을 수 있따. 부추 나오는 곳 최고,,,ㅎㅅㅎ

2천원 추가한것치고 너무 괜찮아서 감동,,,, 물부어서 누룽지 먹는거 진짜 극호,,

은행도 쫄깃쫄깃하고 보이는 것보다 버섯이 더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다만 단점은 밥을 말아먹기가 좀 그래서 그냥 먹었더니 한국인이 먹는 그 국밥의 느낌보다 약간 순두부 찌개 먹는 느낌으로 밥먹고 국퍼고 따로 따로 퍼먹어야한다ㅋㅋㅋㅋ 뭐 말아먹어도 되긴했지만, 특유의 찰기와 밥맛을 온전히 느끼고 싶었음

지존,,,,

놀라운건 저 젓갈같이 보이는거 굴이었음!!! 굴진짜 좋아하는데,, 행복했따,,,, 비싼만큼 내가 좋아하는거 다 나와서 너무 좋았다...

안에 인테리어는 한옥 느낌이고 가야금으로 BTS다이너마이트랑 팝송틀어주는데 혼종같아서 웃겼다ㅋㅋ

진짜 센스였다고 느낀거는 가글주는거,,, 마늘먹고 국밥먹고 하는데 직장인들이 와서 먹고 다시 일하거나 하면 진짜 냄새날텐데 진짜 센스있다고 생각했다.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https://naver.me/xyUjU5Kf

 

청와옥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68 · 블로그리뷰 3,539

m.place.naver.com

위치는 한성백제역 옆에 있었는데 방이역까지도 걸을 만은 하다~

 

방이역 맛집, 방이동 맛집, 방이동 혼밥, 송파나루역 맛집, 송파구 맛집, 국밥집 추천, 부모님데려올 식당 추천, 부모님 모실만한 식당 추천, 방이동 혼밥, 송파구 혼밥, 국밥집 추천, 내돈내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