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여의도 녹차케이크 맛집 투흐티

by ming_dream_is 2024. 4. 24.
728x90

요즘 어디 카페가는게 힘들다. 갈꺼 생각하며 사람 엄청 많을꺼같고,, 줄서야할꺼같고.. 그래서 조용한곳 찾고싶은.. 근데 또 맛없진 않았으면 좋겠어도.. 사람들 마음 다 그렇겠지?ㅋㅋㅋㅋ

여의도에서 전시회 가기전에 친구랑 갈 카페를 찾았는데 후기가 별로없어서 오히려 좋았다.., 내가 쓰면되지(사람없겠찌?ㅋㅅㅋ)

링크는 요기↓

https://naver.me/xxRs3keK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위치는 국회의사당역이랑 가깝다. 근데 우리는 여의도역에서 걸어갔다 ㅇㅅㅇ 걸어갈만함

여기 지하식당가로 내려가서 저 표지판을 따라 가면된당

지하식당가라서 약간 식당이 많았는데 분위기가 상반되게 엄청깔끔한 곳이있으면 도착

호지시폰샌드는 말차를 볶은 맛이라길랭 시켰다. 친구가 녹차 엄청좋아하는데 맛있다고 팍팍 먹어서 웃겼다.. 녹차케이크 맛집인듯ㅋㅋㅋ 담에 오면 포도 시폰샌드 먹어야지. 체리푸딩도 궁금했는데 안먹었음 ㅇㅅㅇ

시그니처 라떼 시키면 귀요미 쿠키도 줌

쿠키는 생강맛? 인거같음.ㅇㅅㅇ 시그니처 라떼는 오트밀크 넣었는데 스타벅스처럼 오트맛이 엄청 진하게 나는 것보다는 살짝 가벼운 맛이었다. 소금빵도 시켰는데 겉에도 바삭하고 괜차났음 ~.~

생각보다 손님이 마니 없어서 우리는편한데,,,하하.,. 사장님 번창하세요 ㅠㅠ 맛있어요

 

 

 

여의도 카페 추천, 여의도 녹차케이크, 여의도 포도케이크, 여의도 소금빵, 국회의사당카페, 여의도 주변 조용한 카페, 여의도 데이트, 내돈내산, 여의도 디저트, 여의도 주변 카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