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동아대 부민캠퍼스 주변 피닉스스터디카페 내돈내산 후기><

by ming_dream_is 2023. 2. 8.
728x90

오랜만에 부산에 내려가서 스터디 카페를 갔다

https://naver.me/xLEy40W8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중구에 스터디 카페가 많이 없어서 슬픈데, 있는 스터디 카페가 너무 잘꾸려져있어서 마지막날에 후기 남길려고 사진 왕창찍었다(벼락치기 공부하던 때라서 새벽까지 공부하느라 아무도 없어서 사진찍기도 편해씀ㅋㅋ)

여기까지는 스터디룸!! 오픈된공간이고 책상도 넓어서 좋았당 ㅇㅅㅇ 생리대 구비해놓은게 진짜 너무 좋았음,.,., 맨날 급하게 편의점 뛰어갔었는데,, 하나하나 배려가 보여서 따수웠던,,ㅇㅅㅇ

스터디룸에서 나오면 있는 다용도 공간인데, 간식도 채워져있고(시간마다 채우시는듯 그래서 빌때가 있는데 좀 지나면 다시 채워져있음) 스타버스 원두 쓰는것도 넘좋고 프린트 열장까지는 공짜고,,ㄷㄷ 진짜 여러모로 너무 좋았따

그리고 사진보면 보이는데 계획표?까지 만들어서 배부하시는거 보고 진짜 관리도 관리지만 공부도와주시려고 노력하시는게 보여서 감동이었따,,ㄷㄷ

사진엔 없는데 테라스로 나가는 문도 있고해서 잠깐 잠깐나가서 쉬기도 좋았다

아,,! 그리고ㅋㅋ 잼민이들이 좀 떠드는거 있었는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해서 말하니까 바로 제제해 주셨음!!

 

그리고 진짜 놀란거하나,,ㄷㄷ 화장실에 텀블러 세척기있음ㄷㄷ

 

최근에 한번 더갔는데 초음파 세척기도 나두셔서 안경닦았닼ㅋㅋㅋ

 

가격도 서울에 비해서는 쌌어서 너무 좋았다 4주에 11만원!!(서울에서 다니던곳은 13만원이었)

 

*인기 없는 블로그라 광고 없음ㅋ ㅠㅠㅠ

 

 

중구 스터디 카페 추천, 중구 공부할만한곳, 보수초 주변 스터디카페, 보수동 스터디 카페, 부민동 스터디카페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