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광릉 해오름글램핑카라반 후기(글램핑/구비된것, 예약꿀팁 등등 정보공유!)

by ming_dream_is 2022. 10. 9.
728x90

10월에 연휴가 많았다보니, 글램핑 한번 다녀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다녀왔다~~
늦게 결정을해서 생각보다 자리가 얼마없어서, 저렴하고 3명이 잘수있는 곳을 찾아보니 "광릉 해오름글램핑 카라반"을 예약하게 되었다!!
사이트상에서 무언가 제공이된다 이렇다할 정보가 너무 없어서 글램핑 끝나고 블로그 글쓰면 좋겠다는 생각을 너무 많이 했다ㅋㅋ

여기서 예약 꿀팁 아닌 꿀팁이 있는데 네이버 예약말고 아래 링크로 예약을 하면, 글램핑을 최대 4인이 이용할수있다!!
왜 네이버는 최대 2인으로 돼있는지 모르겠다
http://heorumps.com

 

해오름캠핑장&글램핑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874번길5 대표:  박찬순 사업자:  482-81-00759

heorumps.com

왼쪽이 네이버

주말에 4인하면 20만원(인원추가 만오천원포함!!) 이니까 인당 5만원씩해서 가면 가성비 좋을듯
우리는 글램핑을 예약했는데 내친구가 바로전날 다른 친구들이랑 카라반을 갔는데, 카라반은,, 진짜 아니었다고 한다.., 시설이 꽤나 낙후됐다고함..!! 이글을 읽는 사람 모두,, 참고하세용~~
0. 가는 법과 주변

  • 위치상 바로 앞에 편의점(gs25)이 있고 5분거리에 초등학교옆에 하나로 마트(생각보다 엄청 작음. 진짜작음)가 있어서 급히 필요한것이나 군것질은 거기서 사는게 오히려 좋다!!
  • 뚜벅이인 우리는 4호선을 타고 진접역까지 갔다가 21번을 타고 들어갔다. 네이버로 가는 법을 검색했을때 21번에 대한 정보 제공이 없어서 막상 가면 안올까봐 쫄았는데 한시간에 한번씩 버스가 있었다..!! 뚜벅이도 갈수있는 글램핑이라 더 좋았던듯
  • 체크인은 2시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이전인데 뭔가 굉장히 자유로웠음 우리는 방검사 할줄알았는데 주인아저씨가 없었닼ㅋㅋ 그래서 문자 남기고 그냥 나옴


1. 시설

  • 글램핑의 경우, 들어가면 침대가 두개가 있다(지금 동영상이 안올라가는데 나중에 올려야징).. 하나는 돌침대고 하나는 일반침대임!!
  • 방정체가 난방이 돼서 겨울에 와도 따뜻하게 자기 가능할듯
  • 꽤나 쾌적했음
  • 개인 화장실이 하나씩 다 달려있고, 따로 샤워장, 개수대, 화장실이 공용으로도 있었음. 개인 화장실은 글램핑에 붙어있는 작은 곳이었어서 우리는 큰일(ㅎㅎ)을 보러갈때는 공용화장실 이용했다
  • 티비도 있었음!!
  • 글램핑하나당 평상? 아닌 평상도 제공돼서 바깥에 앉기도 좋았고 자는 공간과 식사공간이 분리되어있었다
  • 수건 제공은 없음. 세면도구도 다 챙겨와야함
  • 집게,가위,접시 등 기본식기류는다있음. 주방세제는 있으나 수세미는없음. 혹시 몰라서 일회용수세미 뜯어갔는데 너무다행이었음
  • 호일로된 접시 있으면 댕꿀이니 모두사세욥!

 

숙소 사진은 없고 영상은 있소


2. 숯불!!

  • 체크인을 하면 아저씨가 몇시에 숯불을 할꺼냐고 물어보고 그때에 맞춰 불을 지펴주신다. 우리는 배고파서 다섯시에 했당..! 호일 우리가 안들고가서 아주머니한테 주실수있냐 했는데 왜안들고왔냐고 하시더니 곧 갖다 주셨다ㅋㅋ(그래도 기본제공은 아니니 모두 챙겨가세요)
  • 가격은 2만원!!(판포함)
  • 판을 갈면은 만원을 달라고했다는 블로그 글을 봐서 우리는 판을 갈지 않았다!!

불맛이 존맛이었던 고기고기

3. 불멍(장작)
현금으로는 만원 카드결제로는 만천원이었다
텐트안에서 오로라 불멍이라는걸 주워서ㅋㅋㅋㅋ 불멍할때 넣었더니 이쁘게 초록색 파란색이 막나왔다
사진찍기 개어려웠음,, 비와서 그랬는지 몰라도 꽤 추억이었음



겨울에 가고싶다 뭔가 코가 찡한 그런느낌,, 모두 알쥬?ㅇㅅㅇ



서울 근교 데이트 추천, 포천 글램핑, 광릉 해오름 후기, 글램핑 후기, 내돈내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