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성신여대 맛집 강금옥 쭈꾸미

by ming_dream_is 2022. 5. 5.
728x90

진짜 서울 다시 오니까 너무 좋다... 오늘은 다른곳에 살때 매일 배달로만 먹던걸 길가다가 보게돼서 반가움과 동시에 들어가게된 쭈꾸미집에 들어가게된 후기를 쓰려고 한다.

여기 진짜 맛있음,,ㅇㅅㅇ

 

쭈꾸쭈꾸 귀여웜/ 킹받는 오른쪽 정렬

 

메뉴랑 맛있게 먹는법

우리는 쭈꾸미 삼겹에 새우를 추가해서 먹었다. 새우 또 포기할수 없지.(진지)

쭈삼에 새우추가

비주얼진짜,,흑흑,,,ㅠㅡㅠ 직원이 저렇게 익을때까지 봐주신다..

맵찔이라 덜맵게해서 먹었다

우동사리와 계란찜과 볶음밥,,ㅇㅅㅇ

진짜 어느하나 포기할수 없어서 다 먹어버렸다..ㅎ

근데 계란찜은 너무 탄맛나서 아쉬웠음 ㅠㅡㅠ

그래도 우동사리는 진짜 다 드세요 여러분,, 존맛,,,ㅠㅡㅠ

 

위치는 성신여대 2번출구에서 걸어올수 있는 거리다!

아근데 여기 체인점인지 지도 검색하면서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이렇게 맛잇으면 벌써 체인내고도 남았지,, 바보였네ㅋㅋ

 

성신여대 먹을꺼 많아서 너무 좋다,, 히히,,

 

*블로그 인기 없어서 광고 없슘당이...ㅇㅅㅇ

 

 

성신여대 맛집, 강금옥쭈꾸미 가격, 쭈꾸미 삼겹살 추천, 성신여대 저녁, 성신여대 쭈꾸미 삼겹살, 쭈꾸미 요리, 강금옥쭈꾸미 후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