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광주 이색데이트 쿠키빈

by ming_dream_is 2022. 3. 13.
728x90

좀 특이한 데이트를 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충장로에 쿠키 만들어 먹는 곳이 있다고해서 밥먹고 호다닥 갔다

위치는 와이즈파크 5층인가,,6층인가,,,ㅇㅅㅇ,,,

찾아보니 5층이다ㅎㅎ

광주 와이즈파크로 위치찍어서 가면된다.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꽤 여유있었다.

우리같은 커플이나, 아기데려온 부모님들이 많았다. 

 

가격은 한명당 만원씩해서 2만원 지불했다!! 메뉴판에는 할인한다고 나와있었는데 기간이 지났나보다.

우리는 쿠키만 했지만, 다른 것도 만들수 있다!!

가격표 참고하세옹~~

2만원 이상했으니 와이즈파크 주차권 받는 것도 잊지 않아야한다!!

 

지불하고 자리잡아서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재료를 들고 오셔서 설명해 주신다. 애기들한테 많이 알려주셔서 그러지 우리한테토 아주 천천~~히 알려주셨다ㅋㅋㅋ

반죽은 고구마, 바닐라, 초코로 제공되고 토핑은 초콜릿, 아몬드가 있다.

 

제빵사들 진짜 대단한거임.. 몇개 만드니까 질려서 못하겠어서 나중엔 엄청 엄청크게 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두께를 일정하게 하는게 중요하다 그랬는데 나중에 그거고 뭐고 빨리 소진하고 싶어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만들고 나면 반죽을 두는 곳에 두고 쿠키가 구워지길 기다리면 된다! 10분~20분 기다리는데 우리는 그동안 윗층인가 아랫층에 롤러타러 갔당(뒤로 넘어져서 돈만 버리고 나옴,,ㅎ,,,ㅠㅠ)

잘보면 밍구라서 M 만들었음ㅋㅋㅋ

시간 돼서 가면 케이스 주시고 담으라고 하는데 우리는 선물 줄게 아니라서 한통은 그냥 드리고 한통에 왕창 담아왔다!!

 

맛은 진짜 고소하고 괜찮았다!!! 카페에서 가끔 주는 기본 쿠키 맛같으면서도 담백하고 암튼 맛있었음!! ㅎㅅㅎ

 

 

광주 이색데이트, 광주 쿠키 만들기, 광주 쿠키선물, 광주 마카롱 만들기 체험, 체험 데이트, 충장로 데이트, 광주 쿠키 선물, 만들기 데이트, 광주 여행, 광주 데이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