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목포 아구찜 "포미 아구찜" 레전드ㅠㅠㅠ

by ming_dream_is 2021. 10. 16.
728x90

주변이면서도 주변 아닌듯한 목포에 칭구가 다녀와서는 찐맛집을 찾았다고 난리가 났다ㅋㅋ

캡처 따로 하니까 닉네임이 바꼈당 오해없으시길 바람당~~

 

바다가 너무 보고싶어서 생각만 해두다 마침 시간이 난 김에 차끌고 목포에 다녀왔다!! 목포에서 모래사장있는 바다를 찾기가 어려웠는데 목포 해양대 옆이 꽤 괜찮았따!!!

 

바다 가기전에 아구찜 먹으러 갔는데 줄설까봐 두려웠지만 다행히 한자리가 딱!!! 났다!!

사람 짱짱 많음~~
가격표

아구찜 두개(2인분)를 시키고 기다렸당

 

포미아구찜=고구마 맛집 ㅇㅇ 

보통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구마는 차가운데 완전 따뜻하고 맛잇었다!!! 밤고구마 파인 나는 진짜 환영ㅠㅠㅠㅠㅠ

 

레전드ㄷㄷㄷ

비주얼은 평범했는데 진짜 맛이 너무 찐했다

보통 아구찜은 양념이 겉도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잘베여있고 맛있었다!!

같이 간 친구는 원래 해산물을 벼로 좋아하지않는데도 맛있다고 할정도였따!!

츄릅
밥 슥슥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음

ㅠㅠㅠㅠㅠㅠ

마무리는 볶음밥!! 자세히보면 날치알도 넣어주신거 같다!! 진짜 맛있었음 ㅠㅠㅠ

여기 미역국도 레전드임

찐마무리는 아이스크림인거 알즁??ㅋㅋㅋㅋ 요즘에 아이스크림 있는 곳 잘없는데 있어서 너무 좋았다!! 와중에 희귀템인 초록색 보라색 맛 있음 ㄷㄷㄷㄷ

 

 

 

수요일은 쉰다고 합니당!!!!~~~~

 

 

위치를 첨부로 마무리하겠다!!

 

목포 맛집 진짜 추천입니당~~

 

 

 

 

목포 맛집, 목포 아구찜, 아구찜 맛집, 전남 여행, 전남 맛집, 포미아구찜 가격, 포미 아구찜 위치, 포미 아구찜 메뉴, 포미 아구찜 후기, 목포 여행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