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엄마랑 양떼목장 데이뚜(무등산 양떼목장)

by ming_dream_is 2022. 1. 18.
728x90

너무 오랜만이라 말투를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

엄마가 휴가를 나한테로 왔다. 3박 4일동안 많이 싸웠지만 그래도 엄마랑 추억하나 더 쌓아서 좋았다.

화순에 갈 곳이 없어서 어디를 데려갈까 하다가 검색을 좀 하니까 양떼목장이 있었다!!!

예약을 해야하나 해서 전화해봤는데 "바로 와도 됩니다~~" 하길래 바로 갔다

주차장이 있으니 아주 간편!!

 

가격도 내기준엔 착한듯!!

화순 군민은 4000원이었는데, 신분증을 안들고가서 그냥 6000원 냈다ㅠㅠ 화순 분들은 신분증 꼭 챙기세요ㅠㅠㅠ

가격에 양 먹이주는 것도 포함돼있다!!

 

[위치]

전남 화순군 화순읍 안양산로 537 무등산양떼목장

지도를 봐도 알다시피 차를 타고 산을 꽤~~ 올라간다

[운영시간]

 

막 너무 넓어서 한바퀴 돌면 죽겠다 정도는 아닌데 적당히 산책할만 해서 좋았다!!!

먹이를 주러 가다보면 양 말고도 동물들이 있다

왼쪽부터: 절대 고개 안돌려주는 염소/ 아이라인 귀요운 당나귀/ 쩌쩝이 말들

토끼도 있었는데 추운지 웅크려있길래 안찍었당!!

애기나 어린이들이 좀 있어서 정신 없었음ㅋㅋㅋ(그래서 사진을 얼마 못찍었다)

 

저 멀리있는 집과 함께 찍어달라면서 앉아있는 귀요미 마미

저 사진속 작은 집은 양떼목장에서 포토존으로 꼽힌다고 하는데 이쁜지 잘모르겠어서 안찍었음ㅋㅋㅋㅋ

 

양 먹이주는 체험은 윗니가 아직 안난 아기 양들이당!!

먹이주는 귀요미 마미

먹이를 더 주고 싶다면 천원을 추가하면 소쿠리를 하나 더 준다!!

나는 먹이를 엄청 조금씩 주니까 양이 날 발로 찼음;;;

 

날씨가 엄청 추웠는데 그래도 엄청 좋기도했다!!

 

 

막짤은 양과함께 찍은 깔맞춤 귀요미 마미

 

 

 

화순 갈만한 곳, 화순 여행, 화순 이색 체험, 이색 데이트, 광주 근교 여행, 무등산 양떼목장, 무등산 양떼목장 주차, 무등산 양떼목장 시간, 무등산 양떼목장 예약, 무등산 양떼목장 가격, 화순 이색 카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