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요상한 후기와 평범할법한 일기

제주도 1박 2일 호다닥 갔다와서 먹은거 정리(제주시만 빙빙)

by ming_dream_is 2023. 8. 19.
728x90

공부가 너무 하기 시러서 슝슝 다녀왔다.. 이래도 되나 싶다..

 

1박2일 호다닥 코스 정리 해보자면,

먹돌 → 아르떼뮤지엄 → 너무더워서 피씨방 → 숙소 체크인 → 해변여행횟집(갔는데 휴무라서 못감) 그옆에 빵집젤코파 베이커리(감자치아바다가 지존이었음,,..) → 애월포구횟집 → 또피씨방ㅋㅋ → 숙소에서 꿀잠 →돈테일러익스프레스 브런치 → 러브랜드(거시기 빵 냠냠) → 도두 소품샵 → 선물고팡 소품샵 →  서사라 모이세 해장국

 

먹돌(공항 근처) 재방문의사 100%!! 진짜 맛있었음! 다들 돔베고기 시킨다던데 우리는 육전 시켰다 육전도 나름 맛있었는데,, 다시 가면 고기 국수랑 돔베고기(수육) 시킬듯..! 김치가 지존이었다(리필해주는데 맛이 좀 다르긴했음)

애월 포구횟집 황돔코스로 먹었는데 약간,, 방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듯,. 초디입맛인 우리는 좀 놀랬다.. 살짝 느끼한데 또 광어같은 그런 매력이 있었당.. 매운탕이랑 고등어구이 주시는데 고등어 구이가 지존으로 감동이었다... 고등어회랑 갈치회도 조금 주시는데 그건 진짜 안비리고 맛있었음!!

돈테일러 익스프레스! 파스타도 시키고, 샌드위치도 시키고 미니 오므라이스도 시키고, 기본 브런치도 시켰다 진짜 다 맛있었다 미니 오므라이스빼고... 오므라이스는 시키지마시길.. 특히 파스타는 진짜 감동이었으뮤ㅠㅠㅠ 맛있었다..!! 메뉴 이름은 유일하게 고추가 그려진 메뉴였는데 지존이뮤ㅠㅠㅠㅠ

 

서사라 모이세해장국에서 친구는 몸국먹고 나는 해장국 먹었는데 젖갈 맛 좋아하는 분들은 몸국 엄청 좋아할듯,, 해장국은 진짜 지존이였음!!! 고기랑 콩나물이랑 선지 들어가는데 예전에 강남에서 먹고 반했었던 국밥이 있었는데 거기 맛이랑 똑같아서 놀랬다 진짜 지존이었음 ㅋㅋㅋ

중간중간 계속 보여서 결국 사먹은 청귤 착즙 주스 아이스크림 상큼달콤 맛있었음

 

제주도 1박 2일, 제주도 맛집 후기, 내돈내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