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

엄청난 수박빙수..ㅁㅅㅁ(동명동 빙수 카페 추천)

by ming_dream_is 2021. 7. 29.
728x90

동명동에 오랜만에 갔는데 진짜 너~~무 더웠다ㅠㅠㅠ

진짜 어디든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에 눈에 띈곳이 "여기cafe"

사진잘 보면 업무시간도 나와있다!!!

수박을 엄청 좋아하는 밍구는 바로 가자고 가자고~~ 노래를 불렀다

메론도 있어서 메론봉봉도 시

진짜 비주얼 무엇,,,ㅇㅅㅇ

진짜 한가지 말하자면 두명이서는 절대 수박빙수를 시키면 안된다,, 양이 진짜 많음,, 

진짜 서빙 받아서 들고오는것도 묵-직 했음ㅋㅋㅋㅋ

사진으로도 보이는데 수박 반통위에 수박 한겹을 더쌓고 그위에 쌓은거라 크기가 진~~짜 크다

진짜 사람들이 들어와서 우리꺼보고 오,, 야,, 우리 다른거 시키자 할정도로 양이 많앗음

근데 밍구는 진짜 수박 lover,,,,ㅇㅅㅇ 진짜 너무 행복했다!!!

수박도 그냥 수박 아니고 달달하니 너무 좋았다!! 안에는 샤베트? 같은 아이스크림 숨어잇음

메론 봉봉도 짱 맛있었다!

(달아서 아메리카노 필수,,ㅋㅅㅋ)

 

수박빙수 가격이랑 다른 가격도 볼수있게 찍었다!!

맛있어서 나가면서찍음 ㅎㅅㅎ

수박 진짜 너무 좋아하는 사람들 여기 꼭꼭!!!

 

위치는 요기!!↓

 

내돈내산 광주 카페 추천, 광주 카페 후기, 동명동 여기 cafe, 동명동 수박빙수, 수박 카페, 메론 빙수, 여기 cafe 가격,  동명동 카페 추천, 동명동 빙수카페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