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

쿼카커피 너무 귀엽자나ㅠㅠ

by ming_dream_is 2021. 7. 4.
728x90

인스타 보다가 쿼카케이크를 발견했는데 분명 내 주변이 아닐꺼라 생각했다.

근데 #광주카페 를 보고진짜,, 환호,,ㅇㅅㅇ,, 주말에 바로 달려서 왔다!!

오픈시간이 열두시라고 해서 '이렇게 인기 많은 곳은 엄청 줄서겠지?'하고 열한시 쯤에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열심히 사진찍었다ㅋㅋ 한시간 내내 기다리기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다른데 둘러보다가 열두시 반쯤? 됐는데 자리가 많진 않았지만 있었다!! 공간은 6팀? 정도가 들어갈 아담한 공간이었다!!

아님 명패 무슨일이냐고ㅠㅠㅠ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카페를 찾는데는 어렵지 않았따!! 진짜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가 다 킬포인 곳이었다ㅠㅠㅠ

카페안 베이커리류들!! 진짜 맛있게 생겻당,, 넘귀여웡

옆에 보면 쿼카 머그컵이랑 텀블러도 파는데 같이간 친구가 사려고 하니까 텀블러는 품절이라고 했다!! 머그컵은 안물어봄,,,ㅇㅅㅇ

가격은 정말 나쁘지 않다!! 오히려 착한편이다 요즘 카페에 비하면

 

우리가 시킨거ㅇㅅㅇ

쿼카쿠키, 쿠키 슈페너(쿠키 초콜릿이랑 버터 고를수있따!), 쿼카 크림라떼, 골든키위 생크림 케이크 였다!

먹자마자 후회했는데,, 아메리카노를 하나 시켰어야 했다,, 단것들만 잔뜩 시켜서 오히려 잘 못넘어갔따ㅠㅠ

쿼카쿠키는,, 아무맛이 안났다,,ㅇㅅㅇ,,,, 먹자 마자,, 응? 뭐지? 했다.

나머지는 진짜 맛있었다!! 케이크 단면을 안찍은게 아쉽다!! 

귀엽기도하고 맛있기도 하고해서 좋았당ㅠㅠㅠ 가격도 적당하고!! 

 

위치 공유!!

 

여는 시간은 주로 12시인데 인스타그램으로 여는 시간을 바꿀때마다 사장님이 공지하시기때문에 확인하고 가는것이 좋다!! 예약은 안받는걸로 알고있다!

 

 

 

 

양림동 카페 추천, 쿼카 카페, 광주 카페 추천, 광주 이색 카페, 귀여운 카페 추천, 쿼카커피 후기, 쿼카 케이크, 양림동 쿼카커피, 쿼카커피 가격, 쿼카커피 메뉴, 쿼카커피 위치, 쿼카커피 시간, 내돈내산 쿼카커피 후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