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상한 후기와 요상한 비법

광주 "분식집"

by ming_dream_is 2021. 7. 8.
728x90

갑자기 충무김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열심히 찾다가 동명동에 분식집이 충무김밥을 한다고 해서 열심히 달려갔다.

원하던 충무김밥(오징어 무침이랑 석박지 나오는 그런,,,)건 아니었다.,, 근데 인테리어도 너무 귀엽고 다른 메뉴가 맛있어 보여서 다른데 안가고 먹기로했다!! 결론 먼저 말하면 맛있다!!(나도 맛표현 잘하고싶다..ㅎ)

 

바깥도 너무 귀엽다

 

들어갔을때 보이는 귀여운 분식집 캐릭터 귀여오라.,,ㅠㅠㅠ

 

 

여름이라 그런지 기본으로 팥빙수를 줬다

 

두리서 갔는데 네개를 시키는 클라스,, 진짜 돼지밍구,,ㅠㅠ

메뉴는 김밥쌈, 스테이크 덮밥, 파튀김떡볶이, 돈까스 샌드!!

 

<메뉴별 나름? 세세한 후기!>

김밥쌈(★★★☆☆): 평범하게 그냥 저냥이었다!

스테이크덮밥(★★★★★): 기대이상!! 와사비랑 안에 간장소스랑 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다!

파튀김떡볶이(★★★★☆): 파튀김이랑 떡볶이랑 조화도 좋고 맛있었다!! 

돈까스 샌드(★★★★★): 개인적으로 특이하고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이다!! 돈까스 고기가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다

메뉴랑 가격 참고하세용!!
계산하는데 부채도 주셨따!! 넘귀여오ㅠㅠㅠ

 

다음에 와서 대창덮밥도 먹어보고 후기 더 올려야겠다!!

문화전당에 주차했는데, 여기서 먹으니까 한시간 무료로 해줬다!! 

 

 

 

광주 맛집, 광주 동명동 맛집, 문화전당 가맹점, 광주 분식집, 광주 스테이크 덮밥, 광주 떡볶이, 동명동 떡볶이, 동명동 돈까스 샌드, 분식집 메뉴 추천, 광주 분식집 가격, 동명동 분식집 위치, 동명동 분식집 메뉴, 동명동 분식집 내돈내산

728x90

댓글